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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싼후속 익쏘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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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만 나와라.. 무리해서라도 산다.







HED-6 익소닉 컨셉트카에는 1.6리터 가솔린 직분사형 (GDi) 터보차져 엔진 (177마력), 더블클러치 방식의 6단 변속기와
ISG(Idle Stop & Go)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
이산화탄소 배출량 149 g/km)

위의 사진 뒤편을 자세히 보니 CVVL 연속 가변 밸브 리프트 (CVVL: continuous variable valve lift) 라고 전시된
엔진이 보입니다.




 


엔진 작동시 자동 점등되는 전동식 LED 주간점등장치 (DRL, Daytime running light )을 장착했는데 2011년부터
유럽에선
주간점등장치를 의무적으로 달아야 된다고 합니다.



컨셉트카의 사이즈는 전장 4,400mm, 전폭 1,850mm, 전고 1,650mm. 휠은 21인치.



 


익쏘닉에는 보조제동등 일체형 플라스틱 리어글라스를 적용했는데 이 뒷창은 이전 현대의 카르막 (QarmaQ) 컨셉트카를
제작할때
협력한 사빅 이노베이티브 플라스틱社 (SABIC Innovative Plastics)의 렉산 (Lexan)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독특한 디테일을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반짝이는 크림 화이트 색상으로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실내의 형상은 X 자 모양을 테마로 삼고 디자인을 했다고 하네요. (X-shaped visual theme)
(현대가 유럽에 내놓은 SUV 차량의 이름을 IX 이런 형식으로 정해서 X라는 테마를 삼은것인지?) 



 

투싼후속 LM의 실내 스파이샷에서 보았던것과 전체적인 형태는 거의 동일한것 같습니다.
외관도 양산차가 나올때 너무 두리뭉실 해지지 말고 컨셉트카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다면 좋겠네요.

투싼 후속 사진 1
투싼 후속 사진 2
투싼 후속 사진 3
투싼 후속 사진 4